[이슈클릭] “오징어 게임보다 재밌네”…대체 무슨 영상?
입력 2025.07.22 (18:16)
수정 2025.07.22 (18:3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지?"]
초록색 운동복을 입은 한 외국인 여성이 핑크 병정들을 피해 도망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4 예고편이라도 나온 걸까요?
인천 월미도에서 바다열차를 타고 춘천 의암호에선 자전거 추격전을 벌이는 주인공.
서울 한강에서 오리 배를 타다 라면으로 배를 채우고 낙산공원까지 달려갑니다.
한국의 숨겨진 관광 명소를 넘나들며 핑크 병정들과 숨 막히는 추격전을 펼치는데요.
한국관광공사가 최근 공개한 글로벌 캠페인 영상입니다.
K-콘텐츠에 대한 세계인의 관심을 한국 관광으로 연결하기 위해 내놓은 야심작인데요.
명동이나 경복궁 같은 유명 관광지 대신 외국인에게 덜 알려진 색다른 관광지들을 소개한 게 눈길을 끌죠?
미국과 중국 등 22개 나라에 배포됐는데,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250만 회를 넘기며 '오징어 게임 시즌3'보다 재밌다는 반응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영상편집:장수경
초록색 운동복을 입은 한 외국인 여성이 핑크 병정들을 피해 도망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4 예고편이라도 나온 걸까요?
인천 월미도에서 바다열차를 타고 춘천 의암호에선 자전거 추격전을 벌이는 주인공.
서울 한강에서 오리 배를 타다 라면으로 배를 채우고 낙산공원까지 달려갑니다.
한국의 숨겨진 관광 명소를 넘나들며 핑크 병정들과 숨 막히는 추격전을 펼치는데요.
한국관광공사가 최근 공개한 글로벌 캠페인 영상입니다.
K-콘텐츠에 대한 세계인의 관심을 한국 관광으로 연결하기 위해 내놓은 야심작인데요.
명동이나 경복궁 같은 유명 관광지 대신 외국인에게 덜 알려진 색다른 관광지들을 소개한 게 눈길을 끌죠?
미국과 중국 등 22개 나라에 배포됐는데,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250만 회를 넘기며 '오징어 게임 시즌3'보다 재밌다는 반응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영상편집:장수경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슈클릭] “오징어 게임보다 재밌네”…대체 무슨 영상?
-
- 입력 2025-07-22 18:16:57
- 수정2025-07-22 18:31:37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지?"]
초록색 운동복을 입은 한 외국인 여성이 핑크 병정들을 피해 도망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4 예고편이라도 나온 걸까요?
인천 월미도에서 바다열차를 타고 춘천 의암호에선 자전거 추격전을 벌이는 주인공.
서울 한강에서 오리 배를 타다 라면으로 배를 채우고 낙산공원까지 달려갑니다.
한국의 숨겨진 관광 명소를 넘나들며 핑크 병정들과 숨 막히는 추격전을 펼치는데요.
한국관광공사가 최근 공개한 글로벌 캠페인 영상입니다.
K-콘텐츠에 대한 세계인의 관심을 한국 관광으로 연결하기 위해 내놓은 야심작인데요.
명동이나 경복궁 같은 유명 관광지 대신 외국인에게 덜 알려진 색다른 관광지들을 소개한 게 눈길을 끌죠?
미국과 중국 등 22개 나라에 배포됐는데,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250만 회를 넘기며 '오징어 게임 시즌3'보다 재밌다는 반응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영상편집:장수경
초록색 운동복을 입은 한 외국인 여성이 핑크 병정들을 피해 도망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4 예고편이라도 나온 걸까요?
인천 월미도에서 바다열차를 타고 춘천 의암호에선 자전거 추격전을 벌이는 주인공.
서울 한강에서 오리 배를 타다 라면으로 배를 채우고 낙산공원까지 달려갑니다.
한국의 숨겨진 관광 명소를 넘나들며 핑크 병정들과 숨 막히는 추격전을 펼치는데요.
한국관광공사가 최근 공개한 글로벌 캠페인 영상입니다.
K-콘텐츠에 대한 세계인의 관심을 한국 관광으로 연결하기 위해 내놓은 야심작인데요.
명동이나 경복궁 같은 유명 관광지 대신 외국인에게 덜 알려진 색다른 관광지들을 소개한 게 눈길을 끌죠?
미국과 중국 등 22개 나라에 배포됐는데,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250만 회를 넘기며 '오징어 게임 시즌3'보다 재밌다는 반응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영상편집:장수경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