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뛰어’,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1위

입력 2025.07.13 (1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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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블랙핑크의 신곡 '뛰어'(JUMP)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글로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 1위에 올랐다고 YG엔터테인먼트가 13일 밝혔다.

'뛰어' 뮤직비디오는 발매일인 지난 11일 오후 1시 유튜브에 공개돼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에 올랐다. 공개 48시간이 채 되지 않은 이날 낮 12시 현재 4천만뷰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팀의 정체성을 녹인 스토리라인, 독창적인 연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규모로 호응을 얻었다.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을 받은 데이브 마이어스 감독이 연출했다.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9천760만여명으로 전 세계 가수 가운데 1위다.

'뛰어'는 전 세계 56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국내에서도 멜론 '톱 100' 차트 6위를 기록하며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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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블랙핑크 ‘뛰어’,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1위
    • 입력 2025-07-13 12:14:32
    연합뉴스
걸그룹 블랙핑크의 신곡 '뛰어'(JUMP)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글로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차트 1위에 올랐다고 YG엔터테인먼트가 13일 밝혔다.

'뛰어' 뮤직비디오는 발매일인 지난 11일 오후 1시 유튜브에 공개돼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에 올랐다. 공개 48시간이 채 되지 않은 이날 낮 12시 현재 4천만뷰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팀의 정체성을 녹인 스토리라인, 독창적인 연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규모로 호응을 얻었다. '그래미 어워즈'에서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을 받은 데이브 마이어스 감독이 연출했다.

블랙핑크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9천760만여명으로 전 세계 가수 가운데 1위다.

'뛰어'는 전 세계 56개국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국내에서도 멜론 '톱 100' 차트 6위를 기록하며 최상위권에 안착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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