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케이스 143’ 뮤비 유튜브 2억뷰

입력 2025.03.30 (18:2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케이스 143'(CASE 143)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30일 밝혔다.

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전 4시께 유튜브 2억뷰를 넘겼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로써 '신(神)메뉴', '백 도어'(Back Door), '소리꾼', '마니악'(MANIAC), '특', '락'(樂)에 이어 '케이스 143'까지 총 7편의 2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케이스 143'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를 기록한 앨범 '맥시던트'(MAXIDENT)의 타이틀곡이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는 사랑을 마주한 이들이 펼치는 짜릿한 추격전이 담겼다.

올해 데뷔 7주년을 맞은 스트레이 키즈는 남미, 북미, 일본, 유럽 등지의 스타디움을 도는 대규모 월드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를 진행 중이다.

JYP는 "스트레이 키즈는 '도미네이트'로 전 세계 34개 지역에서 55회에 걸쳐 총 220만 관객을 동원해 단일 투어 기준 K팝 역대 최다 관객 수를 기록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사진 출처 : JYP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처]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스트레이 키즈 ‘케이스 143’ 뮤비 유튜브 2억뷰
    • 입력 2025-03-30 18:27:37
    연합뉴스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케이스 143'(CASE 143)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2억건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30일 밝혔다.

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전 4시께 유튜브 2억뷰를 넘겼다.

스트레이 키즈는 이로써 '신(神)메뉴', '백 도어'(Back Door), '소리꾼', '마니악'(MANIAC), '특', '락'(樂)에 이어 '케이스 143'까지 총 7편의 2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케이스 143'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1위를 기록한 앨범 '맥시던트'(MAXIDENT)의 타이틀곡이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는 사랑을 마주한 이들이 펼치는 짜릿한 추격전이 담겼다.

올해 데뷔 7주년을 맞은 스트레이 키즈는 남미, 북미, 일본, 유럽 등지의 스타디움을 도는 대규모 월드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를 진행 중이다.

JYP는 "스트레이 키즈는 '도미네이트'로 전 세계 34개 지역에서 55회에 걸쳐 총 220만 관객을 동원해 단일 투어 기준 K팝 역대 최다 관객 수를 기록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사진 출처 : JYP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처]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