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알코올-프리’ 뮤직비디오 유튜브 3억뷰…통산 16번째

입력 2024.05.09 (09:3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트와이스(TWICE)의 미니 10집 타이틀곡 '알코올-프리'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3억건을 넘겼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9일 밝혔다.

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2시께 조회수 3억건을 넘겼다.

트와이스는 이로써 데뷔곡 '우아하게'(OOH-AAH하게), '낙낙'(KNOCK KNOCK), '시그널'(SIGNAL) 등을 비롯해 '알코올-프리'까지 총 16편의 뮤직비디오가 3억뷰를 돌파했다.

트와이스는 또한 전 세계 3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가장 많이 보유한 걸그룹이라는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지난 2021년 6월 공개된 '알코올-프리'는 보사노바에 힙합을 결합한 곡으로, 사랑에 빠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가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4월부터 다섯 번째 월드투어에 나선 트와이스는 오는 7월 17일 일본 정규 5집 '다이브'(DIVE)를 발매한다. 7월 27∼28일에는 K팝 걸그룹 최초로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서 단독콘서트를 연다.

[사진 출처 : JYP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처]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트와이스 ‘알코올-프리’ 뮤직비디오 유튜브 3억뷰…통산 16번째
    • 입력 2024-05-09 09:32:27
    연합뉴스
그룹 트와이스(TWICE)의 미니 10집 타이틀곡 '알코올-프리'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 수가 3억건을 넘겼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9일 밝혔다.

이 뮤직비디오는 전날 오후 2시께 조회수 3억건을 넘겼다.

트와이스는 이로써 데뷔곡 '우아하게'(OOH-AAH하게), '낙낙'(KNOCK KNOCK), '시그널'(SIGNAL) 등을 비롯해 '알코올-프리'까지 총 16편의 뮤직비디오가 3억뷰를 돌파했다.

트와이스는 또한 전 세계 3억뷰 이상 뮤직비디오를 가장 많이 보유한 걸그룹이라는 기록을 자체 경신했다.

지난 2021년 6월 공개된 '알코올-프리'는 보사노바에 힙합을 결합한 곡으로, 사랑에 빠지는 마법 같은 순간을 가사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4월부터 다섯 번째 월드투어에 나선 트와이스는 오는 7월 17일 일본 정규 5집 '다이브'(DIVE)를 발매한다. 7월 27∼28일에는 K팝 걸그룹 최초로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서 단독콘서트를 연다.

[사진 출처 : JYP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캡처]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